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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Health Dashboard 출시 – 리전별 서비스 상태 및 개인화 상태 보기 통합

Data : Mar 2, 2022

지난 14년 동안 AWS 서비스 가용성에 대한 지속적인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도구를 도입했습니다. 2008년 4월 17일 서비스 상태 대시보드(SHD)를 통해 전체 가용성을 보여주는 페이지를 공개하였고, 2016년 12월 1일, 더욱 개인화되고 세분화된 보기를 요청함에 따라 AWS Personal Health Dashboard (PHD) 및 AWS Status API를 공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자동화된 알림과 정교한 내부 프로세스를 통해 PHD의 응답성을 개선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Amazon EventBridge 및 AWS Organizations와의 통합 작업을 통해, 작업의 맥락에 따라 개인화된 이벤트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SHD와 PHD에 대한 이러한 개선 사항 전반에 걸쳐, 출시 이후 200개 서비스와 24개 리전을 포괄하고 있습니다. AWS 자체가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고객과 훨씬 더 많은 수의 리소스로 성장함에 따라, SHD가 단일 상태 기능으로 개별 고객의 경험을 지원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오늘 AWS Health Dashboard를 통해 SHD를 업데이트하여 응답 속도가 더 빠르고 사용 효율성이 높으면서도, PHD에 긴밀하게 연결할 수 있는 통합 상태 페이지를 출시합니다. 신규 웹 페이지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더 빠른 페이지 로드 시간, 운영상 훨씬 탄력적인 백엔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AWS Health Dashboard는 이미 로그인되어 있는 경우 계정 이벤트로 자동 이동하므로 개인화된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가 간소화됩니다.

AWS Health Dashboard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중 하나가 개선된 인터페이스입니다. 신규 페이지는 더 빠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로드 시간을 65% 이상 최적화하고 페이지의 전체 크기를 줄였습니다. 이제 테이블에서 서비스 및 리전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장치에서 액세스가 향상되고, 페이지 내 자동 인라인 새로 고침 기능이 있습니다.

AWS 운영 상 문제가 없으면 모든 AWS 서비스를 나타내는 단일 확인 표시가 나타납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페이지는 기본적으로 ‘Open and recent issues’ 탭으로 설정되어 해당 문제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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